내가하는리뷰

[천안카페] 무드앤테라스 저녁 조명맛집카페 다녀왔습니다 본문

카페투어

[천안카페] 무드앤테라스 저녁 조명맛집카페 다녀왔습니다

해피롱 2021. 11. 6. 23:28
728x90

 

 

 

 

 

 

 

 안녕하세요. 유량동카페 무드앤테라스에 다녀왔습니다.

 유량동은 교통이 불편해서 보통 차를 타고 이동해요. 유량동에 이쁜 카페가 많아서 저는 친구들 만날 때 가끔 가고는 해요. 유량동에 이쁜 카페가 많아서 새로운 카페, 이쁜 카페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그리고 각 카페마다 특색 있는 메뉴가 있어서 새로운 카페에 가는 즐거움을 느끼게 해 줘요.

 

 

 

 유량동카페 무드앤테라스는 저녁 조명맛집이였어요. 이쁜 조명이 하얀 카페를 비추니 정말 이쁘네요. 딱 주차장에 들어서는 순간 하얀 카페가 이뻐서 기분 좋아졌는데 어두운 주변과 대비되는 밝은 조명이 반짝거려서 야경을 보는 기분이 들었어요.

 

 

 

 무드앤테라스는 애견카페예요. 카페테라스에 강아지를 데려오신 손님들이 계셨어요. 강아지와 여유롭게 산책하고 사진 찍고 커피 마시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어요. 저도 강아지가 있다면 카페에서 같이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무드앤테라스 카페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하기 편했어요.

 

 

 

 

 

 

 

 

 

 

 

유량동카페 무드앤테라스

 

 

 

 

 

 

 

 유량동 무드앤테라스의 포토존! 여기서 사진 찍어야해요. 하얀 벽에 크게 파란색으로 박힌 "앤"이 보이보록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많이 올라와있더라고요. 카페 오신 손님들도 가기 전에 여기서 한 장찍 찍고가셔서 저도 한 장 찍었습니다.

 

 

 

 

 

 

 

 

 

 

천안카페 무드앤테라스

 

 

 

 

 

 

 

 

 

 

 

 무드앤테라스 포토존에서 한 장 찰칵! 

 

 어둠 속에 밝은 조명이 꾸며낸 분위기가 참 좋네요. 포즈를 잘 못 잡는 저는 어떻게 사진 찍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사진 찍을 때는 차렷 자세가 되어버렸어요. 저도 모델처럼 멋진 포즈 잡고 싶네요. 앞으로 자주 사진 찍어서 사진에 익숙해져야겠어요.

 

 낮에 포토존에서 사진 찍으면 더 이쁘게 나올 거 같아요. 뒤에 있는 하얀 벽이 더 하얗게 청순하게 나올 것 같아요. 그래서 언니를 데리고 낮에도 한 번 다녀왔습니다. 

 

 

 

 

https://myselfreview.tistory.com/entry/%EC%9C%A0%EB%9F%89%EB%8F%99%EC%B9%B4%ED%8E%98%EB%AC%B4%EB%93%9C%EC%95%A4%ED%85%8C%EB%9D%BC%EC%8A%A4%EB%82%AE

 

[천안카페] 무드앤테라스를 낮에 가봤습니다

지난번에 저녁에 다녀온 유량동카페 무드앤테라스를 밝은 낮에 다시 다녀왔습니다. 저번에 저녁을 먹고 가서 못 먹었던 이쁜 케이크가 눈에 계속 아른거려서 쉬는 언니에게 같이 카페 가자고

myselfreview.tistory.com

 

 

 

 

 

 

 

 

 

 

 

 

무드앤테라스 메뉴 가격

 

 

 

 

 

 

 

 

 

 무드앤테라스 메뉴판이에요. 

 '뭘 먹어야 하나?' 카페에 들어오기 전에는 '아메리카노 마시자', 다짐하고서 막상 들어와서 메뉴판을 보면 "또 어떤 맛있는 음료를 시킬까?" 엄청 고민이 돼요.  코코넛라떼, 밀꽃티, 오렌지 블루민트, 죠리퐁 쉐이크 등 무드앤테라스에는 특색 있는 메뉴가 다양하네요. 카페에서는 거의 안 파는 맥주도 판매하네요. 

 저의 선택은요.......두구두구두구두.....바로바로바로!!!!!

 "코코넛라떼"

 

 

 

 

 

 

 

 

 

 

유량동카페 무드앤테라스 케이크

 

 

 

 

 

 

 후회했어요. 유량동카페 무드앤테라스에 오기 전에 배부르게 먹고 오지 말걸...

 나무꾼 케이크와 제리치즈케이크가 그림처럼 이쁘지 않아요? 진짜 먹고 싶어요. 케이크 가격대가 비싸기는 하지만 그림같이 이쁘 케이크를 한 번은 사 먹고 싶네요.

 나무꾼 케이크는 엄청 달다고 해요. 달달한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 저 대신 먹어주세요. 저는 단 케이크를 많이 못 먹어서 도전을 못 해볼 것 같아요. 그저 바라만 보지만 정말 먹고 싶어 지네요. 다음을 기약하면 눈물로 케이크를 보내드립니다.

 

 

 

 

 

 

 

 

유량동카페 무드앤테라스 베이커리

 

 

 

 

 

유량동카페 무드앤테라스 베이커리가 종류가 다양해요.  크림치즈모카번, 몽블랑

 

 

 

 

 

 

유량동카페 무드앤테라스 베이커리

 

 

 

 

 버터 크루와상, 베이글 종류는 어니언, 블루베리, 플레인이 있었어요. 베이글을 따뜻하게 데워 반으로 자른 후, 샥샥 크림치즈 위에 올리고 한 입 베어 물면 진짜 맛있겠죠? 여기는 브런치 집이네요.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브런치카페로 여기 가세요!

 

 

 

 

 

유량동카페 무드앤테라스 베이커리

 

 

 

 

 

 마들렌, 에그타르트, 더블초코 휘낭시에도 있어요. 저 조개모양 마들렌 한 입 베어 물고 싶게 생겼어요. 에그타르트는 가장자리의 빵이 켜켜이 보여요. 딱 건드리는 순간 바사삭 소리 내며 부서질 것 같아요. 잼 추가 안 하고 바로 입에 넣으면 고소한 맛이 풍겨올 것 같네요.

 

 

 

 

 

 

유량동카페 무드앤테라스 베이커리

 

 

 

 

 

 휘낭시에가 다양해요. 로투스 크림치즈, 얼그레이, 소보루, 더블초코까지. 

 

 

 

 

 

 

유량동카페 무드앤테라스

 

 

 

 

 

 유량동카페 무드앤테라스 공간이 정말 커요. 4인 소파 좌석도 있고 나무 의자도 있고 바깥에 테라스도 있어요. 내가 원하는 분위기의 좌석을 찾아서 이곳저곳 구경하고 앉아보다가 저는 푹신한 4인 좌석 소파에 앉았어요. 조금 낮은 테이블과 푹신한 소파가 기분이 좋네요. 천안카페 무드앤테라스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하얀 느낌이에요. 

 

 

 

 

 

 

유량동카페 무드앤테라스 코코넛라떼

 

 

 

 

 

 제가 주문한 코코넛라떼가 나왔어요. 베트남커피로 유명한 코코넛연유라떼.

 아직 베트남에 가본 적은 없지만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맛이 궁금했는데 여기서 마셔보네요.

 

 코코넛라떼 6,000원

 코코넛라떼 밑에 연유 가라앉아있어요. 빨대로 밑에까지 잘 저어서 드시는 게 좋아요.

 연유와 코코넛밀크가 섞여서 정말 달았어요. 위에 올라가있는 말린 코코넛도 따로 집어먹으면 바싹바싹하니 맛있어요.

 스타벅스의 돌체 라테 좋아하시는 분, 단 음료 좋아하시는 분이 코코넛을 좋아하신다면 분명 좋아하실꺼에요.

 

 

 

 

 

041-552-2030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태조산길 220-3(도로명)

충남 천안시 동남구 유량동 56 (지번)

 

운영시간

10:30 ~ 22:00

 

브런치 이용시간

11:00 ~ 15:30

 

 

 


 

 

깔끔한 하얀색이 잘 어울리는 유량동카페

포토존이 있고 테라스가 잘 되어있어요

강아지와 함께 할 수 있는 애견카페

특색 있는 음료가 다양하게 있는 천안카페

 

 

 

 

 

Comments